
충성 유저 확보와 공급 위해 자체 개발된 유저 평생가치 (Lifetime Value, LTV) 기술로 인앱 이벤트를 추적하여 특정 오디언스를 찾아내고 분석해서 인앱 참여를 늘릴 수 있습니다. 또한 모빌다 RTB 플랫폼과 매끄럽게 통합되어 더 나은 최적화와 타케팅을 제공합니다.
미디어 구매와 광고 퍼포먼스를 위해 자체 개발된 독특한 방법과 솔루션은 독자적인 예측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유저와 채널 간 최적의 페어링을 가능하게 합니다. 다이나믹한 실시간 입찰 경매 (RTB)를 지원하는 이 알고리즘의 정교한 BI 메커니즘은 수 많은 거래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의 질적, 양적 KPI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참여도가 높은 유저들을 찾아 제공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
모바일 비디오 리타겟팅은 앱 설치 직후의 유저나 설치 후 참여도가 낮은 비활성 유저들을 리타게팅하여, 조건에 맞는 유저에게 관련 동영상을 보내 유저 활성화와 인앱 구매 및 이벤트 달성을 하도록 유도시킵니다.
특허 등록 된 모빌달의 앱 발견 엔진 AppClip은 최신 게임 트레일러와 게임 플레이를 유저에게 전달해줌으로써 광고주에게 독특하고 효과적인 사용자 획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또한 광고주의 필요에 따라 맞춤 개인화가 가능한 화이트 라벨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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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디어 구매와 광고 퍼포먼스를 위해 자체 개발된 독특한 방법과 솔루션은 독자적인 예측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유저와 채널 간 최적의 페어링을 가능하게 합니다. 다이나믹한 실시간 입찰 경매 (RTB)를 지원하는 이 알고리즘의 정교한 BI 메커니즘은 수 많은 거래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의 질적, 양적 KPI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참여도가 높은 유저들을 찾아 제공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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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허등록 된 모빌다의 앱 발견 엔진 AppClip은 최신 게임 트레일러와 게임 플레이를 유저에게 전달해줍니다. 따라서 광고주에게 독특하고 효과적인 유저 획득 솔루션을 제공하게 됩니다. AppClip은 필요에 따라 맞춤 개인화가 가능한 화이트 라벨 기능도 있습니다.